다이소 잘 빠지는 얼음 트레이
실리콘으로 된 얼음 트레이는 쏙 누르면 얼음이 쉽게 빠져서 사용해보니 매우 편리하더라고요.
다이소에서 구매한 15칸짜리 실리콘 트레이 소개합니다.
실리콘으로 되어있어 유연해서 비틀거나 눌러서 재료를 쉽게 빼낼 수가 있습니다.
얼음을 얼린 후 실리콘 용기 밑부분을 눌러주면 쉽게 빠져요.
기존에 플라스틱으로 된 얼음 트레이는 얼음 빼기가 매우 힘들었는데, 실리콘 트레이는 훨씬 쉽습니다.
트레이 구매 후 물을 얼려보았는데요.
15칸 짜리 실리콘 트레이는 칸도 널찍널찍하고 얼음개수도 충분해서 좋더라고요.
빼고자 하는 부분의 실리콘 바닥부분을 쑥 눌러주면 이렇게 잘 빠집니다.
이제 얼음 빼려고 탁탁 내려치지 않아도 됩니다.
얼음 트레이를 좌우를 양손으로 잡고 비틀어주면 전체적으로 잘 빠집니다.
실리콘 얼음 트레이, 우리집은 여름 필수품이에요.
물로 얼음뿐 아니라, 커피나 음료수, 또는 다진 식재료까지 소분해서 얼려도 되서 활용도도 좋습니다.
그동안 얼음틀에서 얼음 제거하는 게 너무 불편했다면, 이 다이소 실리콘 얼음트레이 꼭 사용해보세요~!
소보루빵, 가루 흘리지 않고 깔끔하게 자르는 법?!!
소보루빵, 깔끔하게 자르는 방법 소보루빵은 그냥 자르게 되면 가루가 우수수 떨어지는데요. 가루 떨어질 걱정 없이, 깔끔하게 자르는 방법 소개할게요. 가장 중요한 것은 빵의 비닐을 벗기
ubora.tistory.com
봉지김 손에 안묻히고 깔끔하게 자르는 방법
봉지김 깔끔하게 자르기 가끔 큰봉지에 든 봉지김을 자먹을 때가 있는데요. 이럴 때 김을 꺼내서 자르다보면 김가루도 흩날리고 손에 기름기에 묻게 돼요. 봉지김 자를때, 이렇게 입구를 가
ubora.tistory.com
다이소 면포로 유청분리기 없이 그릭요거트 만들기
다이소 면포로 집에서도 그릭요거트를 만들 수 있다고 해서 구매했습니다. 다이소 요리용 면보자기, 그리고 플레인 요거트가 필요합니다. 우선 면포는 뜨거운물에 끓이거나 담가둔 후,
ubora.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