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즈과자 만드는 법
그냥 먹어도 고소하고 짭쪼름해서 맛있는 슬라이스 치즈에요.
하지만 치즈를 더 맛있게 만드는 법이 있는데요. 바로 전자레인지에서 바삭하게 만드는 것에요.
정말 쉬워서 초등학생도 충분히 만들 수 있습니다.
우선 슬라이스 치즈는 비닐을 안벗긴 상태에서 칼집을 내 여러 조각으로 잘라주세요.
작게 잘라야 집어먹기 편해요. 저는 16등분을 해줬어요.
종이호일을 깔고 자른 치즈 조각을 띄엄띄엄 놓습니다.
그냥 그릇에 하는 것보다 종이호일에 하면 뗄 떼도 쉽게 뗄 수 있어서 추천드려요.
전자레인지에 치즈를 넣고 1분 10초간 돌려줍니다. 1분만 돌리니 바삭함이 덜해서 1분보다 살짝 오래 돌려주는 게 좋더라고요.
치즈가 부풀어올라 바삭한 치즈 칩이 되어있어요. 바로 떼면 뜨거워서 잘 안떼지니 1~2분 기다렸다 떼줍니다.
식은 후 떼면 부서지지도 않고 정말 쉽게 뗄 수 있어요.
먹을 때마다 이렇게 떼서 집어먹으면 되니 너무 간편하고 좋아요.
전자레인지로 만든 치즈집을 갈라보면 안쪽도 바삭하게 익어있어요. 바삭한 식감인 일품인 치즈과자, 전자레인지 하나만 있으면 만들 수 있어요!
컵홀더 하나면 옷장이 깔끔해진다고?! 대박~!
컵홀더 재활용하기 커피 사먹으면 딸려오는 컵홀더, 설마 그냥 버리는 거 아니시죠?! 컵홀더를 모아두면 은근 유용하게 쓸 수 있답니다! 의외로 튼튼한 컵홀더, 저처럼 스카프 보관에 활용해보
ubora.tistory.com
여행 캐리어 쌀 때 신발에 이것을 씌우세요.
여행 캐리어에 신발 챙기는 법 여행짐 쌀 때 은근 챙기기 힘든 것 중 하나가 신발인데요. 신발은 아무래도 밑창이 더럽다보니, 어떻게 싸야할지 난감한 경우가 있어요. 이런 파우치나 신발 전용
ubora.tistory.com
구멍난 양말은 버리지 말고 여기에 씌워보세요.
구멍난 양말 재활용 구멍나거나 오래되서 늘어난 양말, 그냥 버리면 너무 아까워요. 저는 구멍난 양말, 버리지 않고 대신 이렇게 활용해요. 비오는 날 우산 커버 비오는 날 우산을 탈탈 털어도
ubora.tistory.com